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왜 그러냐구요? 물량 자체가 워낙 대량이라 매일 정산하기도 힘들며 이쪽 업계 관례상 계속 그렇게 해 왔기 때문입니다.

죄송하지만 요청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검색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입니다.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